#ups픽업 #ups 반품 블프에 assos에서 제품을 구매했는데 반품하고 싶습니다.검색해보니 대부분 asos 의류 브랜드입니다.채봉 아빠가 써주신 assos 반품 포스트가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20120_ 아소스 무료반품(Assos free return) 아소스(Assos)를 처음 구매한 후 장갑의 사이즈 및 사용 용도가 맞지 않아 반품 요청함. 라파( Rapha)와…m.blog.naver.com
우선 환불 요청을 하겠습니다.박스를 열었는지 파손이 없는지를 선택합니다.2,3번 입어봤는데 opened라고 입력했어요.신청을 한 후 아소스에서 승인 처리가 되어야 환불 처리가 이루어집니다.환불 승인이 나면 인보이스가 첨부된 메일이 도착합니다.택배기사님이 문자가 온다는 메시지도 있어요.엄격한 안내 문구가 보입니다.
첨부된 인보이스 3장을 출력하여 사인을 한 후, 1장은 상자 안에 1장은 배송 상자 겉에 1장은 기사님께.2~3일 이내에 UPS에서 배송 라벨을 프린트할 수 있는 메일이 도착합니다.프린트해서 쓰는 부분은 써서 겉상자에 붙여요.
이제 UPS에 픽업 신청을 합니다.UPS에 방문 요청을 해야 합니다.송장번호가 이미 있어서 어플로 신청했어요.제품이 반송처에 무사히 도착하면 상태가 closed로 바뀝니다.
반송처에 도착하여 2~3일의 검수 과정을 거쳐 제품에 문제가 없으면 환불이 된다는 메일이 도착합니다.
반송처에 도착하여 2~3일의 검수 과정을 거쳐 제품에 문제가 없으면 환불이 된다는 메일이 도착합니다.
반송처에 도착하여 2~3일의 검수 과정을 거쳐 제품에 문제가 없으면 환불이 된다는 메일이 도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