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와 재혼, 4살 연하 기독교 신자 혼인신고를 마쳤다(ft.불변의 법칙 어릴수록 자상하다)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와 재혼, 4살 연하 기독교 신자 일가 ‘혼인신고를 마쳤다’ ft. 불변의 법칙 어릴수록 상냥하다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와 재혼, 4살 연하 기독교 신자 일가 ‘혼인신고를 마쳤다’ ft. 불변의 법칙 어릴수록 상냥하다

63세의 배우 선우은숙과 아나운서 유영재(59)가 재혼했다고 한다. 소속사는 “선우은숙 씨가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상대는 4살 연하 아나운서 유영재”라고 밝혔다. 63세의 배우 선우은숙과 아나운서 유영재(59)가 재혼했다고 한다. 소속사는 “선우은숙 씨가 좋은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상대는 4살 연하 아나운서 유영재”라고 밝혔다.

유영재는 CBS ‘가요속으로’와 SBS 러브FM 등을 거쳐 현재 경인방송에서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진행 중인 50대 아나운서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신앙과 신뢰를 쌓았고, 혼인신고를 마치고 상견례를 했다” 유영재는 CBS ‘가요속으로’와 SBS 러브FM 등을 거쳐 현재 경인방송에서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진행 중인 50대 아나운서다. “선우은숙과 유영재는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 아래 신앙과 신뢰를 쌓았고, 혼인신고를 마치고 상견례를 했다”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와 재혼 4살 연하 기독교 신자 ‘혼인신고까지 마치고’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새 출발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1959년생인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국민 여배우다. 선우은숙, 유영재 아나운서와 재혼 4살 연하 기독교 신자 ‘혼인신고까지 마치고’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새 출발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소감을 덧붙였다. 1959년생인 선우은숙은 1978년 KBS 특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국민 여배우다.

1981년 10살 연상의 배우 이영하와 결혼해 두 아들을 뒀지만 2007년 이혼했다. 두 사람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재결합을 논의하기도 했다. 1981년 10살 연상의 배우 이영하와 결혼해 두 아들을 뒀지만 2007년 이혼했다. 두 사람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재결합을 논의하기도 했다.

ft. 불변의 법칙 ‘어릴수록 착하다’ Young people are always nicer 사람들이 예수님이 만져주길 바라며 자기 어린 아기를 데려오는 제자들이 보고 꾸짖는데 예수님이 그 어린 아이들을 불러 가까이 하고 어린 아이들이 내게 오는 것을 용납하며 금하지 말라 하나님 나라가 이런 자들의 것이니 Luke 18:15-16 ft. 불변의 법칙 “어릴수록 착하다.” 영 피플레어 얼웨이즈니커 사람들이 예수님이 만져 주시기를 바라고 자기 어린 아기를 데리고 오는 제자들이 보고 꾸짖는데, 예수님이 그 어린 아이들을 불러 가까이 하시고, 어린 아이들이 내게 오는 것을 용납하고 금하지 말라, 하나님 나라가 이런 자들의 것이니 Luke 18:15-16

error: Content is protected !!